2024 나훈아 상반기 마지막 콘서트가 7월 6일 전주를 끝으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4월 27일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4개월 동안 청주, 울산, 창원, 천안, 원주, 전주까지 7개 도시 순회공연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물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의 표시도 잊지 않았습니다.
1966년 가수로 데뷔해 무시로, 잡초, 고향역, 건배 등 무수히 많은 히트곡을 배출했으며 가왕이 아니 가황으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많은 후배 가수들의 롤모델 이기도 합니다.
가황 (歌皇) 나훈아는 지난 2월 올해 마지막으로 콘서트를 준비하며 은퇴를 시사해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2020년 테스형이 수록된 아홉이야기 앨범을 발표했고 2023년에는 EP앨범 새벽도 발매해 올해 초 은퇴 발표는 의외였습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나훈아 콘서트는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바로 매진입니다. 어영부영하다가는 예매는 꿈도 못 꾸죠...
이번 상반기 콘서트 첫 출발지인 인천 공연 때 '인천공연은 이번이 마지막이라며 곁눈으로도 연예계 쪽은 쳐다도 안 볼 것이다라고 은퇴에 대한 단언을 했습니다.
이제 상반기에 이어 10월부터 대전을 시작으로 강릉, 안동, 진주, 광주, 대구, 그리고 고향인 부산에서 12월 14~15일 마지막 콘서트를 합니다.
서울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이라고 했는데 아마도 예상에는 12월 30일과 31일, 2회에 걸쳐 콘서트를 개최할 것으로 생각 됩니다.
하반기 콘서트 일정과 티켓 예매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티켓 예매는 상반기와 동일하게 yes24에서 진행될 예정이니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가황 나훈아의 마지막 콘서트 마지막 장소인 서울 콘서트를 개인적으로 꼭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여러분 모두 예매에 성공하시어 나훈아 공연을 즐기시기를 바라겠습니다.